티스토리 뷰

행복한 삶을 위하여
2019. 4. 27. 01:15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방송 보는법

메이저리그에서 연일 우리 나라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덕분에 메이저리그 경기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인기도 자연스레 올라가서 류현진 선수나 강정호, 추신수 선수 등 생중계를 찾아보는 분들이나 특정 팀을 응원하는 분들이 아주 많아지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바로 류현진 중계 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을  pc나 모바일등으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LA다저스와 피츠버그 경기가 오전 11시 10분부터 중계가 됩니다.


우리나라 선수 두명이 각각 소속되어 있는 팀끼리 붙는 경기 이기 때문에 다른 경기보다도 좀 더 화제가 되는거 같네요.




메이저리그는 2개의 리그인 아메리칸 리그와 네셔널 리그로 구성되는데 각 리그에서 동부(East), 중부(Central), 서부(West) 3개의 지구로 나뉘어 집니다.

각각의 지구 안에 5개씩 팀이 있고 리그별로 15개팀 전체 30개의 팀이 경기를 펼칩니다. 

아무래도 팀이 많기 때문에 하루에 작게는 8경기에서 많게는 15경기 이상 치뤄지는데요.



방송할 수 있는 채널에 비해 경기수가 많기 때문에 모든 경기를 다 중계를 할 수 없어 아무래도 한국 선수들의 경기를 위주로 중계를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이저리그에 있는 한국 선수들로는 LA 다저스의 류현진,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콜로라도 로키스의 오승환,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강정호, 템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 선수가 있습니다.


시간대가 애매한 토요일 오전이기 때문에 집에 있지 않아서 티비로 보기는 어려울거 같은데요.


저 같이 집에 없는 경우라면 PC나 휴대폰으로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류현진 선수의 빅팬으로  내일 4월 27일 오전 11시에  치르는 lLA다저스와 강정호 선수의 소속팀인 피츠버그의 경기를 생중계로 볼 예정입니다.


3일 연속으로 경기를 하지만 류현진 선발등판은 토요일만 진행이 됩니다.


일요일 일정은 토요일 보다 한시간이 빠른 10시 10분에 진행이 되고 마지막 월요일은 새벽 5시 10분에 진행이 됩니다.


그러면 온라인으로 실시간 라이브 중계방송을 해주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19년도 메이저리그를 인터넷으로 보실때에는 작년에는 다음과 네이버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중계계약을 맺었지만 올해는 아프리카 TV와  MBC 스포츠 플러스 온에어를 통햬서 PC와 모바일앱으로 라이브 방송될 예정입니다.




엠비씨 스포츠 플러스의 온에어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아래 전체일정중 보고싶은 경기의 중계를 클릭하시면 실시간 방송보기 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TV 중계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독점 중계를 하게 되었습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의 채널번호는 KT올례TV 60번 ,SK브로드밴드 123번  , 유플러스TV 51번,  스카이라이프 53번 입니다.


지역 유선방송으로는 딜라이브 디지털 116번 케이블 54번, Tbroad 디지털122번, 케이블 50번, CJ 혤로 디지털 175번 케이블 46번 이지만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를 수도 있습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2의 채널번호는 KT올례TV 61번 ,SK브로드밴드 124번  , 유플러스TV 77번,  스카이라이프 54번 입니다.

코리언리거의 경기 중 MBC에서 동시 생중계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일 류현진 선수가 선발 등판하는 토요일 경기도 그중의 하나입니다.


중계일정도 엠스플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으시니 꼭 보셔야하는 경기가 있다면 미리미리 중계일정을 체크해 노을때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챔피언스리그는 새벽에 해서 힘들었는데 저번주 이번주 모처럼 주말에 류현진 경기를 하니 별 약속이 없는 저는 편안히 TV로 시청해야겠습니다.


주말에 티삐로 시청이 힘드신분들은 인터넷이나 라디오로 중계방송 보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이상 메이저리그 중계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일도 MLB를 빛내주는 코리안리거들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