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삶을 위하여
2019. 9. 22. 09:01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확인

해가 짱짱하게 떠있고 날씨가 좋은날은 한적한 벤치에 가서 햇볕을 쐬며 멍하니 앉아 있고 싶어집니다.늘 일을 하느라 혹은 스마트폰을 하느라 시간이 부족하지만 가끔은 멍하니 뇌를 식히고 싶기도 하네요.


오늘은 메리츠화재 고객센터를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제공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해당 상품에 대해서 다양한 메리츠화재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확인


어디라도 마찬가지지만 요즘은 홈페이지나 앱이 상당히 잘되어 있어서 온라인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업무를 알아보거나 변경이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고객콜센터는 우선적으로 1566-7711번이고 평일 9~18시의 운영시간을 가집니다.


가장 급한 경우인 자동차 사고접수는 전화를 걸어 1번을 누르면 단축번호입니다.


고장이나서 긴급출동을 해야 하는 경우는 2번을 누르면 되고 그 이외에 4번은 보험계약에 관한 대출관련번호입니다.


5번은 신청 구비서류나 접수에 대한 내용으로 필요하다면 상담사 연결도 가능하고 팩스번호를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6번은 각종 납입과 조회,변경,해지등에 대한 내용이고 7번은 증명서입니다.


0번은 어디서나 똑같지만 상담사연결이 됩니다.




신규상품에 가입에 대한 전화번호도 별도로 있는데요.


의료실비나 암 어린이 및 운전자보험등의 문의는 직통 번호가 1688-7711번이고 다이렉트 자동차상품은 1566-5000번이 직통입니다.그리고 추가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가서비스전용은 1688-0090번이고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는 1577-7711 / 방카슈랑스는 1588-7711번입니다.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는 1522-1133입니다.


일반전화로 전화할 경우 시내통화요금인 3분에 39원이 부과되고 각 통신사 휴대폰으로 한다면 해당 통신사 요금제로 부과가 되겠죠

그리고 뭔가를 신청을 해야 할때 각종 증명서나 구비서류등은 메리츠화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고객센터 메뉴를 통하면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성시에 필요한 양식등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알아보게 되었는데 급할 때를 대비해서 기억을 해두시면 필요할때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