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일을 하고 급여를 통장으로 받거나 여러가지 이체나 출금등의 은행업무를 한번도 안하는 사람은 드물겠죠.
오늘은 농협 고객센터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이용하더라도 가끔은 콜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해 볼 경우가 생기게 마련이기 때문에 그러 한 때에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주로 거래하는 주거래 은행을 이용을 하다보면 온라인 인터넷뱅킹이나 앱을 통해서 이용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국내뿐아니라 해외나 농협신용카드를 이용할 때 문의를 해볼 연락처나 ars 서비스코드는 어떻게 될까요.
먼저 대표전화는 국내 농협은행은 1661-3000번이고 농축협은 1661-2100이고 휴대폰도 동일합니다.
업무별로 나뉘어져 있는 서비스코드를 알아보면 이용하는데 좀 더 빠를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상담 : 929
- 텔레뱅킹 상담 : 810
- 외환업무 : 720
- 외국어 통역서비스 : 730
분실신고 : 31번
카드상담 : 01번
예금상담 : 02
자금이체 : 03
등이 있으며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09 ~ 18시까지입니다.
단 분실신고 같은 경우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신청이나 확인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러한 부분을 이용할려면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콜센터 전화 외에도 다양한 센터 창구가 있어서 본인에게 편한 부분을 이용을 하면 됩니다.
저도 농협을 자주 이용하는 곳 중의 하나라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PC로 접속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