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삶을 위하여
2020. 2. 8. 02:21

씨티카드 고객센터 알아보기

은행이나 신용카드는 이제 거의 필수에 가까울 정도로 현금보다 더 많이 이용이 되는거 같습니다.


저만 해도 현금으로 계산을 해본지가 꽤 되었거든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몇가지를 파악해 보았습니다.

해당 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 사항이나 변경등에 대해서 문의를 해야 할 때가 한두번을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럴 때 미리 한번 알아두면 편하겠죠.


씨티카드 고객센터 알아보기


씨티카드는 은행 홈페이지의 세부 메뉴로 현재 위치하고 있는데요. 추후 이부분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대표 콜센터 번호는 1566-1000번입니다. 이는 국내에서 이용을 할 경웨 대해서 인데요.


해외의 경우는 82-2-2004-1004번으로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죠.


각종 사고 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하고 그 밖에 기본적인 이용시간은 평일을 기준으로 09시 부터 18시까지입니다.


그 밖에 은행 관련해서는 번호가 다른데 뱅킹 상담은 국내는 1588-7000번,, 해외에서는 82-2-3704-7000번입니다.



각종 카드관련 금융상품에 대한 부분는 1566-0777번으로 하시면 되는데 기본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하지만 은행간 송금이 어려운 시간대인 23시 40분에서 00시 30분사이에는 제한이 될 수 있음을 참고 하셔야 겠네요.


끝자리 1000번으로 전화했을 때 ARS를 잠깐 간단히 살펴보자면 82는 보이스피싱 신고입니다.


# 버튼은 간편조회 서비스입니다.


#99는 결제금액 및 요약정보조회

#88은 즉시 출금

#1은 한도조회

#2는 결제금액조회

#3은 신용카드 금융

#4는 사용내역 조회 #5는 결제내역조회

#6은 포인트조회

#7은 사용실적 조회



그리고 ARS 번호 1번은 분실신고 2번은 결제금액조회나 사용내역조회등입니다.


3번은 씨티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31)이나 변경(32) / 사용등록(33) / 가족카드 이용동의(34)등입니다.


6번은 기업카드 회원입니다.


이렇게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대해서 간단하게 파악해 보는 시간이였습니다.

그 밖에도 찾아보면 좀 더 다양한 정보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물을 잘 들고 다니지 않아서 가끔 놔둔곳이 기억이 나질 않아서 분실신고를 할 뻔한 적도 몇번 있는데요.


신고를 하면 되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재발급등의 번거로운 과정이 있어서 기왕이면 젤 좋은 것은 안 잃어버리는것이 첫째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