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를 쓰다보면 여러가지 뜻하지 않게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가급적 일어나지 않는것이 제일 좋긴 한데 분실등의 위험은 늘 있죠.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꼭 분실신고 뿐 아니라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문의를 해본다거나 부가 서비스 신청등을 할 때에도 콜센터 번호는 알면 좋습니다.
여러가지 경우에 따른 센터 번호가 몇가지가 되는데요.
보통 연락을 하게 되면 ars 응답을 해주고 메뉴를 선택해서 나가는것이 보편적인 방법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비씨카드 종합상담 전화번호는 크게 두개가 있는데 1566에 4000번과 1588에 4000번이 있습니다.
상담문의해야 할 때는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임을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네요.
제일먼저 급할 경우가 카드 분실 신고를 해야 할 때인데요 전화를 건 후에 8-1번을 누르시면 분실신고 이며 8-2번은 분실해제 서비스코드입니다.
그 밖에 9번은 각종 이용한도 조회나 결제금액 조회, 4번은 기프트카드 문의등이 되겠죠.
해외여행을 가거나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 즉 해외에서 연락을 해야 할 경우도 간간히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럴 때 연락 할 수 있는 번호는 02-950-851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자기가 사용하는 카드 회사의 연락처는 미리 미리 알고 있는 것이 나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도 몇번 잃어 버렸을 때 얼마나 당황이 되던지 아무 생각도 안나던 그 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아찔 하네요.
그 밖의 비씨카드 콜센터 번호를 몇가지 더 알아볼가요
가맹점/승인은 1588-4500번.
SMS 신청 등의 부가서비스는 1588-4466번.
단기카드상품은 1566-777번
분실전용은 1588-4515번입니다. 주민번호 13자리를 입력해야 하죠.
외국인이나 법인카드 분실, 습득신고는 별표를 누르고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는 모두 평일 09~18시까지 이용한 부분입니다.
VIP 서비스는 1566-7890
비씨보험 02-6322-2850
비씨여행 1566-7977
비씨 크레딧 세이프 1544-8711
참고로 VIP 전용은 플래티늄 및 인피니트&다이아몬드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로 아시면 되겠죠.
몇가지 서비스에 대해서 이용번호를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 개인회원의 결제금액은 1588-4000번으로 연락후 1번-카드번호나 폰번호 그리고 생년월일 입력- 발급은행 / 비밀번호 -1번 - 2번 결제금액
- 카드발급조회 신청 : 1588-4466 - 8번 카드발급 및 배송문의 - 카드번호, 휴대폰 번호 및 생년월일 입력 - 발급은행 / 비번
이상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보통 센터에 걸게 되면 어느곳이라도 다 비슷한데요.
ARS 서비스가 먼저 나오게 됩니다.급할 때를 대비해서 분실신고등은 미리미리 알아두는 편이 좋겠죠.
저도 한두번 겪고 난다음에는 너무 당황스러워서 휴대폰에 꼭 저장을 해놓고 메모를 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