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소명 김정호의 최고친구 노래 듣기입니다.
누구나 한번씩 흥얼 거리는 노래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입니다.
한잔 얼큰하게 하고 약간 들뜬 마음으로 노래방에가서 신나게 부르고 나면 일하느라 받았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느낌인데요.
가사 내용도 좋고 노래가 끝나고 밖으로 나와도 집에가는 길에 입에서 계속 흥얼 거리게 됩니다.
거의 제 18번이기도 한 노래인데 이번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서 이동할 때나 할 때 계속 틀어놓고 따라부르기도 합니다.
마음이 아픈일이 있거나 즐거운일이 있을 때 학창시절부터 만나서 지내온 친구가 곁에 있으면 생각이 나게 마련인데요.
어릴적부터 힘든일 좋은일을 다 함께 같이 보낸 세월이기 때문에 이제는 어느덧 서로 늙어서 주름살을 보고 있을 때는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힘들 때 옆에 친구가 있으면 많은 마음의 위안이 되는데요.
어릴적에 친했어도 소식이 끊겨서 연락이 안되는 친구가 있으면 최고친구 노래를 부르다보면 문득문득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노래는 유튜브에서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2kD6cjLjMg
연속재생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컴퓨터라면 오른쪽 클릭을 해서 나오는 서브메뉴 중에 연속재생부분을 누르시면 반복적으로 됩니다.
글 쓰느라고 오래간만에 다시한번 소명, 김정호 최고친구를 찾아서 들어봤는데 글쓰다말고 혼자 계속 흥얼거리고 있네요.
언제들어도 흥겹고 가사를 생각해보면 떠오르는 친구가 생각나서 오늘은 전화한통을 오랜만에 해야 겠네요.
그럼 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